비자(Visa)가 ‘비자 라이브 앳 더 로켓 가든(Visa Live at the Rocket Garden)’ 으로 또 하나의 잊을 수 없는 문화적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공연은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른 센세이션 벤슨 분(Benson Boone)이 출연하며 11월 29일에 개최된다.

‘비자 라이브 앳 르 루브르(Visa Live at le Louvre)’가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후, 이 시리즈의 다음 챕터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플로리다주 메리트섬(Merritt Island)의 케네디 우주센터 방문자 복합시설(Kennedy Space Center Visitor Complex) 내 로켓 가든(Rocket Garden)에서 펼쳐진다. 벤슨 분이 헤드라이너로 나서고 곧 발표될 한 명의 특별 게스트가 함께하는 이 행사는 틱톡(TikTok)에서 라이브스트리밍되어 전 세계 팬들이 일반적으로 낮 시간 탐험을 위해 마련된 장소에서 별빛 아래 펼쳐지는 음악의 밤에 참여하도록 초대한다.

프랭크 쿠퍼 3세(Frank Cooper III) 비자 최고마케팅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는 “비자 라이브 경험은 음악이 연주되는 공간이나 환경이 실제로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에게 중요하다는 음악의 근본적인 진실을 말해준다”며 “‘비자 라이브 앳 더 로켓 가든’이 실제 우주 여행의 역사와 미래 탐험의 약속을 잘 녹여내고, 벤슨 분이 이전에는 결코 본 적 없던 경험을 선사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 믿는다. 이는 팬 경험을 재구상하고 아티스트들이 창작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밤의 로켓 가든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이 행사는 팬이나 아티스트가 이전에 경험해 본 것과는 다른 분위기를 약속한다. 머큐리(Mercury), 제미니(Gemini), 아폴로(Apollo) 시대의 우뚝 솟은 로켓들이 별빛 아래 드라마틱하게 조명돼 놀랍고 잊을 수 없는 풍경을 만들어낸다.

한편 벤슨 분은 “비자와 나사(NASA)는 이 쇼를 구성하는 데 정말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 쇼는 정말 미친듯이 멋질 것이고 영원히 기억할 쇼가 될 것이다. 의상이 무척 마음에 드는데 모두들 나만큼 좋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