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10:56 (화)
인천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공모
인천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공모
  • 이지환 기자
  • 승인 2019.03.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최병국)은 오는 3월 28일(목)부터 4월 5일(금)까지 <2019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시행을 위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공모한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은 지역 내 문화적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문화인프라의 부족, 이동의 문제 등과 같은 제약으로 문화활동이 어려운 주민에게 문화예술단체가 직접 찾아가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는 찾아가는 문화활동에서 운영할 프로그램 풀 구성을 위한 것으로 음악, 연극, 무용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문화예술단체의 신청접수를 받는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 수행단체는 사업비로 최대 6백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접수 마감 후 전문가 심의를 통해 1차 선정된 프로그램은 ‘찾아가는 문화활동’의 프로그램 풀에 포함된다. 이후 ‘찾아가는 문화활동’을 희망하는 시설의 신청접수(4월 중순 예정)와 시설별 프로그램 선호도에 따라 프로그램 시행 여부와 진행처(방문 시설)가 결정된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문화예술 프로그램 공모 접수는 4월 5일(금)까지 방문 및 우편, 이메일을 통해 받는다. 자세한 안내와 신청서류는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ifa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인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2-760-1036)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