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3 20:23 (목)
[공식] '믿보배' 김갑수, 現소속사와 재계약 "10년 의리"
[공식] '믿보배' 김갑수, 現소속사와 재계약 "10년 의리"
  • 장아름 기자
  • 승인 2019.05.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갑수가 현 소속사 Fe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의리를 지켰다.

Fe엔터테인먼트는 7일 "배우 김갑수와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 무한 신뢰와 감동으로 다시 새롭게 파이팅하자며 재계약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김갑수는 지난 2000년부터 Fe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왔다. 오랜 시간 Fe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며 다양한 작품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갑수는 신념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김갑수는 Fe엔터테인먼트를 조건 없이 무한 신뢰하며 10년의 의리를 지켜줬다. 이에 감동한 소속사 역시 아티스트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77년 극단 현대극장 1기로 데뷔해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에서 활약한 김갑수는 수많은 작품 활동을 펼치며 대중에게 친숙한 배우. 깊고 묵직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며 '믿고 보는 배우'가 됐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해치', KBS 2TV 드라마 '땐뽀걸즈', tvN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영화 '강철비'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 김갑수는 영화 '뜨거운 피'와 JTBC 드라마 '보좌관' 촬영에 한창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