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3 20:23 (목)
걸그룹 출신 한지성, 결혼 두달만에 고속도로서 참변…·애도 물결(종합)
걸그룹 출신 한지성, 결혼 두달만에 고속도로서 참변…·애도 물결(종합)
  • 장아름 기자
  • 승인 2019.05.08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성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아이돌 출신의 배우 한지성(29)이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 정차한 뒤 차밖으로 나왔다 차량 2대에 연달아 치여 사망하는 참변을 당했다.

지난 7일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벤츠 운전자이자 배우인 한지성은 6일 오전 3시52분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인근에서 2차로에 정차했다.

이후 남편 A씨가 용변을 위해 조수석에서 내려 화단으로 이동했고, 한지성도 뒤따라 내린 후 벤츠 뒤편에 서있다가 택시와 올란도에 잇따라 치여 사망했다.

경찰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택시기사 B씨(56)와 올란도 운전자 C씨(73)를 입건해 조사 중이다. 두 사람은 현재 한지성을 차로 들이받은 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망한 한지성의 남편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화장실이 급해 차를 세우고 인근 화단에서 볼 일을 보고 돌아와 보니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했다. 또 갓길이 아닌 2차로에 차를 세운 이유에 대해서는 "모르겠다"고 답했다.

 

 

 

한지성 인스타그램 © 뉴스1

 


한지성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날 한지성의 인스타그램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편히 쉬세요" "좋은 곳으로 가시길" "하늘에서는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인을 애도했다.

한지성이 출연한 한 작품의 관계자도 이날 뉴스1에 "한지성의 사망 소식을 오늘(8일) 접했다"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한지성은 1990년생으로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연기를 전공한 뒤, 지난 2010년 '서이'란 예명을 쓰며 아이돌 그룹 비돌스(B.Dolls)로 데뷔했다. 이후 본명인 한지성을 사용하며 배우로 전향,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사랑은 방울방울' 등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기억전달자' '실수로 죽은 사내' 등 무대에도 올랐다. 고인은 지난달 11일 개봉한 영화 '원펀치'에서도 주요 배역으로 활약했다. 지난 3월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