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3 20:23 (목)
'나혼자산다' 조병규, 의식의 흐름으로 사는 싱글 라이프 공개
'나혼자산다' 조병규, 의식의 흐름으로 사는 싱글 라이프 공개
  • 고승아 기자
  • 승인 2019.05.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조병규가 의식의 흐름대로 사는 라이프의 끝장을 보여준다.

 

 

 
오는 1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조병규가 부지런한 듯 대충 사는 일상을 공개, 털털함을 넘어 당최 종잡을 수 없는 행동들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16일 '나 혼자 산다' 측에 따르면 조병규는 최근 촬영에서 등장부터 기상천외한 행보를 보였다. 새벽 다섯 시에 기상 후 분주한 듯 집을 나선 그가 찾은 곳은 다름 아닌 햄버거 집. 이곳에서 다소 기발한 메뉴를 주문함은 물론 강남 한복판에서 일출 명당을 찾아 나서는 상상 밖의 모습도 선보였다.
 
 
 
 
집으로 귀가하고 난 후에도 그만의 '선(先) 행동 후(後) 생각' 일상은 이어진다. 그는 건조대에 걸 수 있는 양의 한계는 생각하지 않고 쌓아둔 빨래를 모두 세탁했다. 더 이상 빨래를 걸 공간이 없는 건조대를 한참 바라보던 그는 자취 경력 5년차의 공간 창출 능력을 발휘, 저지르고 보는 라이프로 웃음과 탄식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또한 조병규는 햇볕이라곤 들지 않는 베란다에서 전구로 빨래를 말리는 등 황당무계함의 화룡정점을 찍으며 무질서 속 나름의 법칙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만의 매력을 발휘했다.

이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조병규의 의식의 흐름 라이프는 오는 1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