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10:56 (화)
[현장] '우리집' 한혜진 "'나혼산'과 다른 점? 초대받지 않은 손님 등장"
[현장] '우리집' 한혜진 "'나혼산'과 다른 점? 초대받지 않은 손님 등장"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5.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에서 열린 sky 드라마 '우리 집에 왜 왔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019.5.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한혜진이 MBC '나 혼자 산다'와 '우리 집에 왜 왔니'의 차별점을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DDMC에서 열린 sky Drama 예능 프로그램 '우리 집에 왜 왔니' 제작발표회에서 독립생활을 다루는 '나 혼자 산다'와 홈 파티를 다루는 '우리 집에 왜 왔니'는 다르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는 기본적으로 연예인들이 혼자 지내는 일상을 관찰하는 것이라면, 이 프로그램은 그 상태에서 전혀 초대받지 않은 다른 연예인들이 뛰어드는 포맷이다. 그분의 집을 속속들이 파헤치면서 기존에 다른 예능에서 보지 못한 스타들의 다른 매력을 끌어내 보여주는 게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김희철, 한혜진, 김신영, 오스틴 강이 출연한다. 오는 19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