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7 21:58 (토)
런던 심포니오케스트라 트럼펫 수석 필립 콥, 내한 연주회 및 마스터클래스 개최
런던 심포니오케스트라 트럼펫 수석 필립 콥, 내한 연주회 및 마스터클래스 개최
  • 이현승 기자
  • 승인 2019.07.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 심포니오케스트라 트럼펫 수석이자 세계적인 금관악기 브랜드 ‘B&S’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트럼페티스트 필립 콥(Philip Cobb)이 한국을 방문한다.

필립 콥은 2006년 모리스 앙드레 국제 트럼펫 콩쿠르에서 ‘가장 유망한 연주자 상’을 수상했고, 2009년에는 21세의 나이로 런던 심포니오케스트라 트럼펫 수석이 되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연주자이다.

필립 콥은 오는 16일(화) 오후 7시, 구세군 영등포교회에서 ‘YDP 브라스밴드(구세군 영등포교회 브라스밴드)’와 함께 구세군 찬양곡과 솔로곡을 연주한다.

이후 필립 콥은 17일(수) 오후 6시에는 서울 심로뮤직하우스에서 한국의 트럼펫 영재들과 함께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와 마스터클래스를 기획하고 후원한 심로악기㈜ 김원정 대표는 "필립 콥이라는 세계적인 수준의 연주자를 초청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연주회가 국내 팬들과 음악 영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길 기대한다"고 이번 행사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연주회와 마스터클래스 참관 신청은 심로악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아래는 필립 콥의 연주회 실황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