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엘토요 콘서트' 브루마블 클래식 개최
롯데카드, '엘토요 콘서트' 브루마블 클래식 개최
  • 이상준 기자
  • 승인 2019.03.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니스트 한지호, 에스메 콰르텟
소리꾼 고영열 등이 함께한다.

롯데카드가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선사하는 무브ː테마라운지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을 진행하고 롯데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번 무브 ː 테마라운지의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은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만들어진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음악회로 재구성하여 탄생했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청중에서부터 새로운 음악을 찾는 애호가들의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되어있고 연 8회 진행될 예정이다.

<엘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은 CBS라디오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 DJ를 맡은 배우 강석우가 사회를 맡았으며, 하반기(7월~12월) 공연은 칼럼니스트 김문경이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4월 6일 <피아니스트> 공연에서는 ‘파이노의 시인’ 쇼팽의 도시 폴란드 바르샤바와 러시아 피아니즘을 느낄 수 있는 러시아 모스크바를 테마로 피아니스트 한지호의 공연이 진행된다. 오는 5월 11일 <마스터피스>에서는 에스메 콰르텟(Esme Quartet)이 현악 4중주 명작들과 함께 유학 생활과 연주 여행에서 겪었던 이야기를 전달한다. 오는 6월 8일 <다이내믹 서울>에서는 6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서울의 전통의 소리와 선율을 소리꾼 고영열이 오케스트라와 함께 표현한다.

하반기(7, 8, 10, 12월)엔 ‘클래식 히어로즈’라는 콘셉트로 진행돼 시대를 풍미했던 클래식의 전설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세부 프로그램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내용 확인과 티켓예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카드 무브는 ‘움직이다’라는 뜻의 영단어 ‘MOVE(무브)’와 ‘무한대(∞)’의 합성어로 문화, 전시, 공연, 콘서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무한대의 감동을 선사하는 롯데카드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되는 무브 ː 테마라운지는 롯데카드 무브의 일환으로 클래식 음악을 ‘테마와 해설’과 함께 제공하여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이상준 기자
이상준 기자

독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