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음문석 "생각지도 못했던 관심과 사랑, 감사해"
'미우새' 음문석 "생각지도 못했던 관심과 사랑, 감사해"
  • 안태현 기자
  • 승인 2020.01.2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음문석이 '미운 우리 새끼' 출연에 대한 남다른 관심에 감사한 소감을 전했다.

음문석은 20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를 통해 "생각하지 못한 만큼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처음하는 관찰 예능이라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진솔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라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라며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만큼 더 열심히 연기해,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음문석은 지난 19일 오후 9시5분 방송된 '미우새'에서 현실 200%의 리얼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는 모벤져스는 물론 MC 군단마저도 깜짝 놀라게 만드는 털털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투철한 절약 정신까지 보여줘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팁으로 능숙한 요리 실력을 선보인 음문석에게선 자취 20년의 내공이 느껴지기도 했다. 또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하는 음문석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무명시절 이야기를 꺼내며 털어놓은 고백은 그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냈을지 짐작하게 했기 때문이었다.

이에 음문석은 방송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상위권을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과연 새롭게 합류한 음문석이 '미우새'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