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벤저스X펭수 데이트…연우 첫 심부름 도전+엄마 향한 애정(종합)
'슈돌' 윌벤저스X펭수 데이트…연우 첫 심부름 도전+엄마 향한 애정(종합)
  • 고승아 기자
  • 승인 2020.01.2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잼잼이가 처음 어린이집을 방문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윌벤저스 형제도 펭수와 썰매 데이트 시간을 보냈다. 또 건나블리는 아빠 박주호와 하루를, 연우는 첫 심부름을 성공적으로 해냈다.

19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사랑은 뷰티풀 육아는 원더풀'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잼잼은 아침 일찍 일어나 엄마 소율과 아빠 문희준을 깨웠다. 신나게 춤을 추던 잼잼이는 동갑 친구 벤과 영상통화를 하며 "벤 놀러와"라며 벤과 놀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문희준은 "혼자 있다 보니까 외로워 하기도 해서 어린이집에 보내서 친구를 만들어 주면 어떨까"라고 했다. 잼잼이는 "아빠, 엄마 보고 싶으면 어떡하지"라고 말했다.

어린이집에 간 잼잼이는 엄마와 아빠가 떠나는 걸 보고 울려고 했으나, 이내 교실에 재빨리 들어가 친구와 만나기 시작했다. 잼잼이는 친구들 덕에 긴장을 풀고 적응을 하기 시작했고, 소율과 문희준도 어린이집을 떠났다. 잼잼은 줄을 서서 손을 싯고, 낮잠도 자며 엄청난 적응력을 보였고, 소율과 문희준이 데리러오자 아쉬움을 드러냈다.

'건나블리' 나은과 건후 남매는 아침을 챙겨먹으며 달달한 하루를 시작했다. 나은은 아바 박주호에게 "아빠 사랑해. 아빠랑 먹으니까 편하다"라며 애교를 드러냈고, 건후는 열심히 아침을 먹으며 귀여운 매력을 펼쳤다. 박주호는 준비한 마술 전자레인지와 이불 마술로 건나블리와 장난을 쳤다. 이어 레옹의 모습으로 변신한 박주호와 건나블리는 핫플레이스 카페로 향해 고소한 커피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울산으로 돌아온 건나블리는 아빠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축구 경기장을 찾았다. 최연소 응원단장으로 활약한 나은이에 힘입어 이날 경기는 1대1로 마무리 됐다. 나은이와 건후는 아빠와 만나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윌벤저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는 펭수와 만났다. 간식 타임을 가진 윌벤저스와 펭수. 윌리엄은 핫바와 딸기 탕후루를 펭수에게 챙겨주기도. 위릴엄과 펭수는 썰매를 타러 갔고, 샘이 서운해하지만 벤틀리도 펭수와 썰매를 타러 가겠다고 했다. 윌리엄은 펭수와 함께 썰매를 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펭수가 갈 시간이 되자 아쉬워하며 "펭수 가지마. 스케줄 빼"라고 했다. 이에 펭수는 윌리엄에게 "나 만난 사람만 받을 수 있다"며 명함을 줬다. 윌리엄은 "맨날 펭수 만나고 싶다"고 말했고, 펭수는 PD와 함께 짜고 날아가 눈길을 끌었다.

도경완은 아들 연우, 딸 하영이와 함께 먹방을 했다. 연우는 "1호 먼저 줄거야, 2호 먼저 줄거냐"고 도경완에 물었고, 도경완은 주먹밥을 연우에게 먼저 건넸다. 도경완은 연우에게 처음으로 심부름을 시켰다. 도경완은 "이제 보내도 되지 않을까.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한다"며 연우에게 편의점 심부름과 빵집, 수선소 배달 등을 주문했다. 이를 지켜본 장윤정은 "기특하고 좋다"며 만족스러워했다. 연우는 지도를 꼼꼼하게 그린 뒤, 심부름에 나섰다.

연우는 편의점에서 "아기 우유가 있냐"고 물었고, 이를 본 장윤정은 "똑똑하다. 아빠는 몰라도 물어보지 않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편의점 심부름에 성공한 연우는 빵집을 찾다가 길을 잃었고, 도움을 받아 성공적으로 찾아갔다. 연우는 특히 다음 심부름을 제외한 남는 돈을 빵집에 있는 모금함에 선뜻 기부했고, 군고구마까지 넣으며 아름다운 마음을 전했다. 성공적으로 심부름을 마친 연우는 집에 와 아빠에게 칭찬을 받았고, 장윤정은 자신을 챙긴 연우를 보고 연신 기특해했다.

또한 도경완과 연우, 하영은 장윤정을 위해 공항으로 갔다. 화려한 패턴의 옷을 입고 나타난 가족들을 본 장윤정은 당황해하며 얼른 공항을 떠나자고 하기도. 연우는 "내가 집에 있으면 엄마가 힘드고 슬퍼할 것 같아서, 내가 안 힘들게 하려고 엄마를 좋게 만들어 줬다"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이어 집에 온 연우는 장윤정과 도경완의 요리 대결을 진행, 도경완이 만든 돈가스를 선택해 희비가 갈렸다.

박주호는 끝으로 아내의 셋째 출산 소식을 전하며 "가족들이 출산 준비로 스위스로 떠나게 되어서 잠깐 휴식을 취하게 됐다"고 알렸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