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문화재단,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참여자 모집해
상태바
춘천문화재단,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참여자 모집해
  • 이구 기자
  • 승인 2020.06.2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단위 문화예술교육부터 인형극 만들기부터 작품 관람까지

춘천문화재단(이사장 최돈선)은 연극편에 이어 「2020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 청소년 공연 해설사의 예술감상수업 인형극편」 참여자를 오는 7월 17일(금)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춘천문화재단이 주관한다.

사진제공=춘천문화재단

이번 교육은 7월 18일(토)부터 8월 29일(토)까지 총 6회에 걸쳐 운영한다. 교육은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춘천의 대표적 인형극단 중 하나인 ‘꿈동이인형극단’에서 교육을 진행하며 전문성을 더한다.

특히 춘천시 거주 만 10세~12세(초등학교 4~6학년)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에 참여하는 가족들은 인형극의 다양한 요소를 배우고, 가족 인형극을 만들어 보며 경험의 의미를 더한다. 인형극 <거인의 정원>도 함께 감상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신청은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인터넷 접수 가능하며,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기타문의는 춘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33-259-5443).

클래시안 이구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