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산시립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성료 현장
상태바
[포토] 서산시립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성료 현장
  • 강민지 기자
  • 승인 2020.07.0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산시

서산시립합창단(지휘 서형일) 제6회 정기연주회가 지난 6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에 열려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대를 잇는 깊은 울림'을 주제로 열린 이 연주회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들의 정신을 기리고,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두를 위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모차르트의 레퀴엠과 시립합창단 위촉 창작 칸타타 '뿌리 깊은 나무'가 초연되었으며, 앙코르 무대는 시립합창단에 맞게 편곡한 아름다운 강산을 불러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는 무대로 채웠다.

특히 시는 이날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네이버TV로 실시간 생중계했으며, 생중계는 1,800명이 넘게 시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서산시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에 많은 분이 높은 관심을 보여줘 감명 깊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고, 많은 사람에게 위로와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주는 음악회가 됐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하반기에도 시립합창단이 시민들과 소통하는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클래시안 강민지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