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이용ㆍ편의 확대 위해 신규가맹점 모집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이용ㆍ편의 확대 위해 신규가맹점 모집
  • 최건 기자
  • 승인 2020.08.31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의 이용ㆍ편의 확대를 위한 신규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6세 이상)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과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다.

올해는 1인당 연간 9만원으로 지원 금액이 상향되고 5만 8635명의 대상자가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게 될 예정이다.

신규가맹점 신청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NH농협카드사의 가맹점으로 사업자등록증의 업태와 종목이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등록기준에 해당되고 지원 목적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를 90% 이상 취급·운영하는 업체여야 한다.

신청 가능한 분야는 문화예술(도서·음악·영상·공연·공예·전시·사진관·문화체험)과 국내여행(철도·시외·고속버스·렌터카·여행사·온천·테마파크·관광명소·휴양림·캠핑장·숙박), 체육활동(스포츠관람·체육용품·체육시설)이며 온라인 업체도 참여 가능하다.

문화누리카드 신규가맹점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나 대전통합문화이용권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안 최건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최건 기자
최건 기자

독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