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대구문화재단-TBC문화재단, 문화예술 발전 및 상호협력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포토] 대구문화재단-TBC문화재단, 문화예술 발전 및 상호협력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구 기자
  • 승인 2020.11.06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승익)은 지난 20일 TBC문화재단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양 기관의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대구문화재단

대구문화재단과 TBC문화재단은 협약을 통해 앞으로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상호협력 증진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 공유, 양 기관이 추진하는 사업 홍보 및 상호 교류, 네트워크 구축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TBC문화재단 황영목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여러 조언과 협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대구문화재단

한편 대구문화재단 이승익 대표이사는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서로 상생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클래시안 이구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이구 기자
이구 기자

독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