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온라인을 통한 콘텐츠 온페어 열어
상태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온라인을 통한 콘텐츠 온페어 열어
  • 이구 기자
  • 승인 2020.12.31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 발굴·지원 콘텐츠 스타트업 성과물 온라인 전시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은 온라인을 통해 충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발굴·지원한 콘텐츠 스타트업의 성과물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어는 ‘콘텐츠 ; 일상을 eXtend - 확장하다’를 주제로 단순히 향유하는 소비의 대상에서 나아가 시대에 맞게 변화하며 일상의 동반자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고자 기획했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콘텐츠 온페어는 총 3개의 기획관으로 진행된다. 콘텐츠와 기술의 혁신적인 만남을 통해 진화한 일상을 제안하는 ‘Moving on × Contents ; 미래로 가는 콘텐츠’, 일상에 스며든 콘텐츠의 다양성을 볼 수 있는 ‘Playing on × Contents ; 일상을 즐기는 콘텐츠’, 일상과 소통하며 끊임없이 창작되고 다변화하고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Keeping on × Contents ; 끊임없이 창작되는 콘텐츠’로 전시를 구성해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변화를 꾀하고 있는 충남 콘텐츠 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맹창호 원장은 “콘텐츠 장르간, 콘텐츠와 기술간 새로운 단위들이 서로 다른 스케일의 세상과 연결되고 있는 시대에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발굴된 콘텐츠와 스타트업이 유의미한 역할을 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텐츠 온페어는 지난 18일(금)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충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나 온라인 주소(www.on-cckl.kr)로 직접 접속해 관람할 수 있다.

클래시안 이구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이구 기자
이구 기자

독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