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문화재단,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 소속 스타메이드와 업무협약 체결

양천구 문화 대중화를 위한 업무교류 약속
소속 가수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 홍보대사 위촉

이현승 기자 승인 2023.09.20 19:12 의견 0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이사장 천동희)과 스타메이드 엔터테인트먼트(대표 김대은)가 양천문화회관 별관에서 양천구의 문화예술 대중성을 높이기 위해 업무협약 및 홍보대사 위촉을 진행했다.

▲양천문화재단,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 소속 스타메이드와 업무협약 체결

양천문화재단과 스타메이드 엔터테인트먼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각종 축제 및 행사지원을 통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국내외 문화예술 사업을 공동 추진하는 등 양천구뿐만 아니라 국내 문화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하고자 한다.

스타메이드 엔터테인트먼트는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의 채은정 등 역량 있는 아티스트들이 다수 소속돼 있다. 그중 가수 채은정은 양천문화재단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편 양천문화재단 천동희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천구 문화예술의 대중성을 발전시킬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대중화될 양천문화재단의 프로그램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클래시안 이현승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