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보험인들을 위한 ‘화법 365일’ 출간

구민주 기자 승인 2024.04.30 11:55 의견 0

좋은땅출판사가 ‘화법 365일’을 펴냈다.

최승호 저자의 기존의 책인 ‘종신EQ100 연금IQ100’에 건강보험 화법을 추가한 개정증보판으로서 ‘화법 365일’이란 이름으로 출간했다. 이 책은 보험 세일즈맨들과 그 준비를 하는 이들을 위한 화법 가이드로, 종신보험과 건강보험 그리고 연금보험 가입에 대해 망설임을 가진 이들에게 확신을 심어주는 책이다.

새로운 책 제목을 ‘화법 365일’로 선택한 이유는 보험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매일 고객을 만나러 가기 전에 한 페이지라도 읽고 이해해 고객들과의 대화에서 공감대를 이끌어내길 기대하는 것에 있다. 최승호 저자는 감성과 현실과 이성을 터치할 수 있는 화법들을 통해 보험 세일즈맨들이 현장에서 진정한 보험인으로 대접받기를 기대한다.

최승호 저자는 돈도 운동과 마찬가지로 종목별로 관리해야 한다고 말한다. 즉 어떤 돈은 단거리, 중거리, 어떤 돈은 장거리로 운영돼야 하며, 다가올 미래에도 돈이 마르지 않을 대책을 보험으로 세울 수 있음을 강조한다. 또한 이러한 준비는 빠를수록 좋다고 화법으로 제시하고 있다.

한편 출판사 관계자는 "‘화법 365일’은 종신보험과 건강보험 그리고 연금보험에까지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기꺼이 보험을 준비하게 할 유용한 자료로 기대된다. 이 책을 통해 보험 세일즈맨들이 힘과 용기를 얻기를 바라고 동시에 이 땅의 많은 사람들의 경제적인 독립에 기여하게 하는 것이 작은 바램이라고 한다."라며 출간 소감을 밝혔다.

클래시안 구민주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