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6월 2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한 ‘로우퀘스트X김혜윤 팬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로우퀘스트의 공식 모델인 배우 김혜윤과 팬들이 함께한 특별한 시간이었으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

▲로우퀘스트X김혜윤 팬데이 현장

행사는 지난해 9월부터 로우퀘스트의 모델로 활동 중인 김혜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로우퀘스트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 ‘혜윤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자동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청했다.

김혜윤은 이날 종일 밝고 러블리한 에너지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MC 하지영과 함께 브랜드 퀴즈와 포토 타임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띄운 후, 팬사인회에서는 화사한 미소로 한 명 한 명에게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팬들이 준비한 다양한 ‘팬싸템’을 착용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행사를 더욱 활기차게 이끌었다.

로우퀘스트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김혜윤과의 셀카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김혜윤의 얼굴이 담긴 포토팩과 키링 등의 굿즈 세트를 증정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로우퀘스트의 ‘베리어 인핸싱 선크림’을 선물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우퀘스트의 신제품인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과 ‘베리어 리커버리 선에센스’ 등 여름을 겨냥한 미백 세럼과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도 공개되었다. 제품 전시존과 김혜윤 포토존이 마련되어 팬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많은 팬들이 로우퀘스트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며 '김혜윤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