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엘클로버의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로얄드벨(ROYALDBEL)’이 브랜드 철학과 세계관을 담아낸 감성 에세이 e북 『로얄백화점: 품성의 온도』를 7월 출간했다. 해당 도서는 출간 직후 예스24 e북 부문 일간·주간·월간 베스트셀러에 모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얄백화점』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엄마인 ‘로아’가 일상 속에서 작은 배려와 선행을 실천하며 삶의 품격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다. “따뜻한 선행이 결국 품격이 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로얄드벨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정서적 교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려는 시도가 독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연계해 로얄드벨은 ‘품성의 온도 캠페인’을 함께 전개 중이다. 이 캠페인은 일상 속 따뜻한 선택과 배려의 순간을 공유하고 확산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로 브랜드의 가치를 생활 속으로 확장하고 있다.

기술력 면에서도 로얄드벨은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천년진액’은 천년초를 전통 옹기에 담아 5년간 발효·숙성한 고기능성 원료로, 최근 조성과 공정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일반 천년초 추출물 대비 100배 이상의 고농축 효과를 지니며, 임상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 또한 3~5배 이상 높다는 점이 입증됐다.

로얄드벨의 글로벌 행보 역시 활발하다. 현재 몽골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본격 유통을 시작했으며, 일본에서는 큐텐(Qoo10) 입점과 면세점 납품을 추진 중이다. 러시아, 말레이시아, 인도, 스페인 등지에서도 수출 협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유럽 진출을 위한 CPNP 인증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 측은 오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신제품 라인업과 브랜드 철학을 집약한 전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업계는 로얄드벨의 철학 중심형 브랜딩과 글로벌 전략이 새로운 ‘K-품격’ 문화를 이끄는 주체로 작용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